통합정보시스템
행정정보시스템
개 요
ERP System
What is ERP?

통합행정정보(ERP) 시스템은 재무회계, 예산 ,구매, 시설, 비품관리 등의 모든 기간 업무 프로세스들을 통합적으로 연계 관리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투명하게 정보의 실시간 공유가 가능한 통합정보시스템을 제공합니다.
2011년 3월부터 ERP 행정정보시스템을 웹기반으로 전환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기존의 SAP GUI(접속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연세포탈ID로 로그인 후 웹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재무회계, 예산회계, 강사관리(단과대학) 업무 담당자의 경우 [그룹웨어 - 전자결재- 기안/결재 - 각종서식 - 웹기반 행정정보시스템(ERP) 사용권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내부결재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RP 행정업무 교원업적평가시스템
업 무
인사/급여
개인신상정보, 발령이력, 가족사항
급여조회, 원천징수영수증, 갑근세납입영수증
근태관리, 복리후생
강사관리
재무회계
전표통합관리
예산 및 실적, 보조장부
매출/수입, 매입/비용, 인건비, 선급요청
법인카드, 내부거래
기금보조장부, 가상계좌, 영수증 발급
예산회계
예산편성 및 실적
수입예산, 본예산, 이월예산, 기부금예산, 신규사업예산 신청
예산전용, 예산증액, 신청
구매관리
구매요청
구매오더
대금지불의뢰
시설/비품관리
수리요청
비품조사표, 자산조회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 / 시스템 접속 문의
☎ 02) 2123-4935, 4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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