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문의(NOTICE/Q&A)
Q&A
FAQ
E-상담서비스
제 목 udesk 결재 문서 관련
작성자 안현서 등록일 2018.02.09 조 회 17
첨부파일
화학과 교원입니다.
해외 출장 및 여행 신청을 포탈에서 하려고 하는데 문제가 있어 문의 드립니다.
udesk 시스템 상에서 관련 서식을 열려고 하면 뭔가 다운받는 것처럼
프로그레스바가 올라가다가 그 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다른 서식을 시도하면 하얀 창은 열리는데 그 후에 udesk 초기화면 왼쪽 하단의 환경설정을 참고하라는 경고문만 열리고 관련서식은 열 수가 없습니다.

windows10 사용중이며 한글 2010 사용중입니다.
관련 업데이트 모두 했고, 도움말 참고하여 관리자 모드로 explorer 11 실행했으며, 관련 프로그램들 - 보안패치, MSXML SP3, 연세체 등 - 모두 설치하였습니다. 인터넷 옵션 상 필요한 설정들 모두 도움말 참고하여 마친 상태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윗 글 연세포탈서비스-연구관리(SSO인증되지 않았습니다)첨부파일
아랫글 udesk 결재 문서 관련
Quick메뉴 상단
Quick메뉴 하단
상단으로